를 포함하는 두 글자의 단어: 598개

한 글자:1개 💕두 글자: 598개 세 글자:2,114개 네 글자:3,662개 다섯 글자:2,816개 여섯 글자 이상:6,687개 모든 글자:15,878개

  • : (1)일본 가마쿠라 시대 후시미 천황 때의 연호(1288~1293).
  • : (1)‘변호’의 방언
  • : (1)‘어머’의 방언 (2)‘엄마’의 방언
  • : (1)새벽녘에 울며 나는 까마귀.
  • : (1)‘새우’의 방언
  • : (1)중국 주나라 때에 행하던 다섯 가지 형벌. 묵형, 의형, 월형, 궁형, 대벽을 이른다. (2)중국 한나라 때, 군사적 목적이나 민중들의 자구 수단으로 세웠던 요새나 방벽을 이르는 말.
  • : (1)‘치오하다’의 어근.
  • : (1)금, 은, 수정, 유리, 산호의 다섯 가지 보물. (2)예전에, 정오(正午)를 알리던 일. 고동, 포, 종 따위를 사용하였다. (3)어떠한 사건이나 소식을 그릇되게 전하여 알려 줌. 또는 그 사건이나 소식.
  • : (1)‘오금’의 방언
  • : (1)‘멍에’의 방언
  • : (1)점심으로 먹는 밥. (2)같은 또래.
  • : (1)혼인할 사람과 그 집안을 소개하는 내용을 적어서 사돈이 될 집안 사이에 주고받는 문서.
  • : (1)묏자리나 집터 따위가 오방(午方)을 등진 방향. 또는 그렇게 앉은 자리. (2)처녀자리와 바다뱀자리 사이에 있는 까마귀 모양의 별자리. 늦은 봄 저녁에 자오선을 통과한다.
  • : (1)까마귓과의 새를 통틀어 이르는 말. 몸은 대개 검은색이며, 번식기는 3~5월이다. 어미 새에게 먹이를 물어다 준다고 하여 ‘반포조’ 또는 ‘효조’라고도 한다. 잡식성으로 갈까마귀, 떼까마귀, 잣까마귀 따위가 있다. (2)중국의 화폐 단위. 1자오는 1위안의 10분의 1이고, 1펀의 열 배이다. (3)(예스러운 표현으로) 자기를 낮추면서 상대편에게 공손하게 대하는 뜻을 나타내는 어미. (4)‘-자고 하오’가 줄어든 말. (5)‘자랑’의 방언 (6)‘거드름’의 방언
  • : (1)오악(五惡)을 지은 사람이 지옥에 가서 받는 고통.
  • : (1)꺼리고 미워함. (2)‘거위’의 방언
  • : (1)‘오누이’의 준말.
  • : (1)시를 지을 때 피해야 할 다섯 가지 속습(俗習). 속체(俗體), 속의(俗意), 속구(俗句), 속자(俗字), 속운(俗韻)을 이른다. (2)나쁜 풍속.
  • : (1)머리, 배 부위의 동물 가죽. 동물의 종류에 관계없이 최상의 제품에 쓰이지 못한다.
  • : (1)떡갈나무나 졸참나무 따위를 이르는 말. 또는 그런 목재. 목질이 단단하여 가구, 선박 따위를 만드는 데 쓴다. (2)텍스트 파일을 조작하기 위한 프로그램 언어. 공동 개발자인 아호(Aho, A.), 와인버거(Weinberger, P.), 커니건(Kernighan, B.)의 머리글자를 따서 지은 명칭이다.
  • : (1)인터넷 게시판 따위에서 ‘최고’의 뜻으로 쓰는 말. 자판을 빠르게 치면서 생긴 오타에서 비롯되었다.
  • : (1)불멸(佛滅) 후, 이천오백 년간을 불교의 성쇠에 따라 오 등분 한 것의 마지막 오백 년. 투쟁견고의 시기이다.
  • : (1)‘오라버니’의 방언 (2)마디풀과의 쪽의 하나. 줄기는 길고 씨는 희다.
  • : (5)원자핵에 묶여 있는 궤도 전자의 다섯 번째 층.
  • : (1)동, 서, 남, 북 및 중앙의 다섯 하늘. (2)고대 인도에 있던 다섯 개의 정치적 구획. 동천축, 서천축, 남천축, 북천축, 중천축을 이른다. (3)낮의 한가운데. 곧, 낮 열두 시를 전후한 때를 이른다. (4)중국 오나라의 하늘이라는 뜻으로, 머나먼 곳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 : (1)‘오채’의 옛말.
  • : (1)크게 깨달음. (2)번뇌에서 벗어나 진리를 깨달음. (3)크게 통하여 대아(大我)를 깨달음. (4)신라 때에 둔, 십칠 관등 가운데 열다섯째 등급. 사두품(四頭品) 이상이 오를 수 있었다. (5)편성된 대열.
  • : (1)까마귓과의 새를 통틀어 이르는 말. 몸은 대개 검은색이며, 번식기는 3~5월이다. 어미 새에게 먹이를 물어다 준다고 하여 ‘반포조’ 또는 ‘효조’라고도 한다. 잡식성으로 갈까마귀, 떼까마귀, 잣까마귀 따위가 있다. (2)‘자두’의 방언
  • : (1)‘우리’를 문어적으로 이르는 말.
  • : (1)-시어.
  • : (1)‘우박’의 방언
  • : (1)그릇되게 측정하거나 헤아림.
  • : (1)예전에, 중국에서 약으로 갈아 쓰던 다섯 가지 돌. 석층(石層), 단사(丹沙), 웅황(雄黃), 백반(白礬), 청자석(靑磁石)을 이른다. 도사가 장생하는 데에 약으로 갈아 썼다고 한다. (2)유문암질(流紋巖質) 또는 안산암질(安山巖質) 따위의 마그마가 급격히 식으면서 굳어져 이루어진 화산암. 회색 또는 검은색을 띠고 유리 광택이 있으며, 조가비 모양의 단구(斷口)를 가진다. 아름다운 것은 장식품의 돌로 쓰고, 비석ㆍ도장ㆍ그릇ㆍ단열재 따위의 재료로 쓴다.
  • : (1)‘오라비’의 준말.
  • : (1)샘을 내고 몹시 미워함.
  • : (1)피를 흘려 더럽힘. (2)남의 명예를 더럽힘.
  • : (1)‘오물거리다’의 어근. (2)‘오물거리다’의 어근. (3)지저분하고 더러운 물건. 쓰레기나 배설물 따위를 이른다.
  • : (1)철저하게 깨달음.
  • : (1)운향과의 낙엽 활엽 교목. 잎은 마주나고 우상 복엽이며, 작은 잎은 타원형이고 뒷면에 털이 있다. 5~6월에 녹색을 띤 누런색의 꽃이 산방(繖房) 화서로 가지 끝에 피고 열매는 삭과(蒴果)로 가을에 익는데 향기가 있고 맵다. 열매는 약용한다. 중국 중서부가 원산지로 경상북도 경주에 분포한다. (2)즐기고 놂. (3)어찌 있겠느냐는 뜻으로, 있던 사물이 없게 되는 것을 이르는 말. (4)‘오류’의 북한어. (5)‘오류’의 북한어. (6)재미있고 즐겁게 놂. (7)놀면서 살아감. (8)여기저기 돌아다님. (9)인도의 육파(六派) 철학의 하나인 삼키아학파에서 말하는, 일체 존재의 근원이 되는 다섯 가지 미세하고 순수한 특성. 곧 소리[聲], 접촉[觸], 형태[色], 맛[味], 향기[香]를 말한다.
  • : (1)지지(地支)가 오(午)로 된 해. 갑오년, 병오년, 무오년 따위이다.
  • : (1)육십갑자의 열아홉째. (2)중국 한나라 때의 무장(?~B.C.179). 유방(劉邦)과 친하여 유방과 항우(項羽)의 전쟁 시기에 상당수(上黨守)가 되었다. 진희(陳豨)가 반란을 일으켰을 때에도 방어하였다. 후에 어사대부(御史大夫)가 되었다.
  • : (1)틀리거나 잘못됨.
  • : (1)일본의 음악가(1959~2013). 본명은 나카지마 아키후미. 실험적인 노이즈 음악가이다. 작품에 <히드로포비아>, <루미너스>, <메탈 드 메탈> 따위가 있다.
  • : (1)기혈(氣血)과 진액(津液)이 몹시 줄어들고 허약해진 다섯 가지 경우. 곧 살이 과도하게 빠진 경우, 피를 많이 흘린 경우, 땀이 몹시 난 경우, 설사를 심하게 한 경우, 해산 후에 출혈이 과도한 경우를 이른다. (2)오자(誤字)와 탈자(脫字)를 아울러 이르는 말. (3)오류(誤謬)와 탈루(脫漏)를 아울러 이르는 말.
  • : (1)문장이나 글자 따위의 잘못을 바로잡음. (2)술에 취하여 흥겹게 놂. (3)느끼어 깨달음.
  • : (1)추위를 막기 위하여 겉옷 위에 입는 옷을 통틀어 이르는 말. ⇒규범 표기는 ‘오버’이다. (2)다섯째 아들
  • : (1)쉰을 바라본다는 뜻으로, 나이 마흔하나를 이르는 말. (2)궁중에서, 임금과 왕후, 왕대비의 나이가 쉰이 되기 이삼 년 전에 베풀던 경축연. (3)‘인분’의 방언
  • : (1)거만하여 남에게 굽히지 아니하는 기질. 또는 그런 사람.
  • : (1)천인(天人)이 죽을 때에 나타나는 다섯 가지 모습. 몸에 빛이 나지 않고, 꽃으로 한 머리 장식이 시들며 겨드랑이에서 땀이 나고, 몸에서 더러운 냄새가 나며, 제자리가 싫어지는 따위의 모습이다.
  • : (1)군대에서 다섯 사람이 한 무리를 이루는 오(伍)의 우두머리. (2)양반의 집에서 길잡이 노릇을 하는 사람. (3)죄인의 처형을 가하는 사람.
  • : (1)‘태오하다’의 어근.
  • : (1)여러 가지 빛깔로 빛나는 구름. 고적운 따위에서 태양에 가까운 가장자리 부분이 회절(回折) 현상에 의하여 아름답게 물들어 보이는 것이다. (2)오행(五行)의 운행. 토, 목, 금, 화, 수의 차례를 따르는 상승설과 목, 화, 토, 금, 수의 차례를 따르는 상생설이 있다. (3)화성, 수성, 목성, 금성, 토성을 달력에서 이르는 말. (4)조선 중기의 문신(1540~1617). 자는 태원(太源). 호는 죽유(竹牖)ㆍ죽계(竹溪). 이황의 문인으로, 임진왜란이 일어나자 의병을 일으켜 수병장으로 활약하였으며, 정유재란 때에도 공을 세웠다. 저서에 ≪죽유문집(竹牖文集)≫이 있다. (5)검은 구름.
  • : (1)장례의 다섯 가지 방식. 곧 토장(土葬), 화장(火葬), 수장(水葬), 야장(野葬), 임장(林葬)을 이른다. (2)여자가 가진 다섯 가지 장애. 범천(梵天), 제석(帝釋), 마왕(魔王), 전륜성왕(轉輪聖王), 불신(佛身)이 되지 못하는 일이다. (3)수행에 방해가 되는 다섯 가지 장애. 곧 번뇌장(煩惱障), 생장(生障), 법장(法障), 소지장(所知障), 업장(業障)을 이르며, 악도장(惡道障), 빈궁장(貧窮障), 여신장(女身障), 형잔장(形殘障), 희망장(喜忘障)을 이르기도 한다. (4)선근(善根)에 방해가 되는 다섯 가지 장애. 곧 기(欺), 태(怠), 진(瞋), 한(恨), 원(怨)을 이른다. (5)모든 교법(敎法)의 다섯 가지 부류. 설(說)에 따라 달라, 경장ㆍ율장ㆍ논장의 삼장(三藏)에 보살장ㆍ잡장ㆍ반야바라밀다장 따위를 더한다. (6)만유(萬有)의 다섯 가지 부류. 과거장, 현재장, 미래장, 무위장, 불가설장을 이른다. (7)간장, 심장, 비장, 폐장, 신장의 다섯 가지 내장을 통틀어 이르는 말. (8)군대에서 한 오의 우두머리. (9)조선 시대에, 지방의 봉수(烽燧)에서 봉수군을 감독하던 사람. 다섯 봉화 아궁이에 한 사람씩 배치하였다. (10)다섯 명씩 묶은 조의 우두머리. (11)불화(佛畫)에서, 중국 당나라 때의 화가 오도현의 화풍을 따라 힘차게 그리는 방법. 가볍고 옅게 채색한다. (12)검정 막대기. (13)깊이 감춤. 또는 그런 곳.
  • : (1)러시아 연방 서부, 오카강에 접하여 있는 공업 도시. 방적 기계, 농업 기계 따위의 기계류 생산으로 유명하다. 작가(作家) 투르게네프가 태어난 곳으로 그의 기념박물관이 있다.
  • : (1)위스턴 휴 오든, 영국 태생의 미국 시인(1907~1973). 신시 운동(新詩運動)의 대표적 시인으로 정치성이 짙은 사회주의적 시를 발표하였다. 작품에 <가죽을 쓴 개>, <크리오 찬가>가 있다.
  • : (1)오행(五行)에 따라 나눈 여러 가지 전염병. (2)주군(主君), 아버지, 어머니, 할아버지, 할머니를 시해하는 일. (3)다섯 가지 악행. 소승 불교에서는 아버지를 죽이는 일, 어머니를 죽이는 일, 아라한을 죽이거나 해하는 일, 승단의 화합을 깨뜨리는 일, 부처의 몸에 상처를 입히는 일 따위의 무간지옥에 떨어질 행위를 이르고, 대승 불교에서는 절이나 탑을 파괴하여 불경과 불상을 불태우고 삼보(三寶)를 빼앗거나 그런 짓을 시키는 일, 성문(聲聞) 따위의 법을 비방하는 일, 출가자를 죽이거나 수행을 방해하는 일, 소승 불교의 오역 가운데 하나를 범하는 일, 모든 업보는 없다고 생각하여 십악(十惡)을 행하고 다른 이에게 가르치는 일이다. (4)나라와 겨레를 배반함. (5)통치자에게서 나라를 다스리는 권한을 빼앗으려고 함. (6)잘못 번역함. 또는 잘못된 번역.
  • : (1)윌리엄 오컴, 영국의 스콜라 철학자(1285?~1349?). 유명론(唯名論)의 입장에서 인식론을 전개하였다. 베이컨의 경험론을 더욱 철저하게 한 것으로, 감각적인 직관적 인식만이 유일한 지식의 원천이라고 하며 보편성을 부정하였다. (2)병렬 처리용 마이크로프로세서에서 사용하는 병렬 처리 기술 언어의 하나.
  • : (1)우리나라의 이름난 다섯 산. 동의 금강산, 서의 묘향산, 남의 지리산, 북의 백두산, 중앙의 삼각산을 이른다. (2)중국의 이름난 다섯 산. 타이산산(泰山山), 화산산(華山山), 헝산산(衡山山), 헝산산(恒山山), 쑹산산(嵩山山)을 이른다. (3)사람의 얼굴에서 이마, 코, 턱, 좌우 광대뼈를 이르는 말. (4)오계(五戒)를 어기는 다섯 가지 악행(惡行). 살생(殺生), 투도(偸盜), 사음(邪淫), 망어(妄語), 음주(飮酒)를 이른다. (5)오상(五常)에 어긋나는 다섯 가지 악행. 불인(不仁), 불의(不義), 불례(不禮), 부지(不智), 불신(不信)을 이른다. (6)마음을 덮어 선법(善法)을 할 수 없게 하는 다섯 가지 번뇌. 탐욕이 마음을 덮는 탐욕개(貪慾蓋), 분노가 마음을 덮는 진에개(瞋恚蓋), 마음이 흐려지는 수면개(睡眠蓋), 마음이 요동하고 근심이 생기는 도회개(掉悔蓋), 법에 대하여 결단 없이 미루는 의법개(疑法蓋)가 있다.
  • : (1)말린 오두의 덩이뿌리. 성질은 따뜻하고 맛은 매우며, 풍한습(風寒濕)으로 인한 반신불수, 두통 따위에 쓴다. (2)어그러져서 그릇되거나 그르침.
  • : (1)‘종이’의 방언
  • : (1)힘살이 무르고 단단하지 못한 상태.
  • : (1)까마귀같이 질서 없고 규칙이 없이 모임.
  • : (1)다섯 가지의 담증. 습담(濕痰), 풍담(風痰), 열담(熱痰), 조담(燥痰), 한담(寒痰)을 이른다.
  • : (1)원망하고 미워함.
  • : (1)현악기의 다섯 줄. (2)다섯 줄로 된 고대 현악기의 하나. 중국의 순임금이 만들었다고 하며, 칠현금의 전신이다.
  • : (1)‘오냐’의 옛말.
  • : (1)베르나르 페르디낭 리오, 프랑스의 천문학자(1897~1952). 신형 코로나그래프를 고안하고 리오 필터를 발명하였으며, 또한 스펙트럼 사진으로 코로나가 광구(光球)와 같은 속도로 회전하고 있음을 증명하였다. (2)혼잣말에 쓰여, 사리로 미루어 판단하건대 어찌 그러할 것이냐고 반문하는 뜻을 나타내는 종결 어미. 한탄하는 뜻이 들어 있을 때도 있으며, ‘-랴’보다 장중한 느낌이 있다.
  • : (1)물건이나 생각 따위가 뒤섞임. (2)착각을 하여 잘못함. 또는 그런 잘못. (3)부주의에서 생기는 추리의 오류. (4)사람의 인식과 객관적 사실이 일치하지 않고 어긋나는 일.
  • : (1)‘오금’의 옛말. (2)‘오금’의 방언
  • : (1)고려 시대에, 남자들이 많이 쓰던 쓰개의 하나.
  • : (1)해탈의 경지에 이르는 다섯 가지 교법(敎法). 인승(人乘), 천승(天乘), 성문승(聲聞乘), 연각승(緣覺乘), 보살승(菩薩乘)을 이른다.
  • : (1)더러운 세상. (2)교만하여 세상을 업신여김.
  • : (1)땅바닥이 더럽고 움푹 들어감.
  • : (1)‘오활하다’의 어근.
  • : (1)‘고루’의 옛말.
  • : (1)인(仁), 의(義), 예(禮), 지(智), 신(信)의 오덕(五德)의 말. (2)한시(漢詩)에서, 한 구(句)가 다섯 글자로 이루어진 형식. (3)한 구가 다섯 글자로 된 한시(漢詩)를 통틀어 이르는 말. (4)‘烏’와 ‘焉’ 자와 같이 서로 글자 모양이 비슷해서 틀리기 쉬운 글자. (5)로버트 오언, 영국의 사회주의자(1771~1858). 방적 공장 경영에 성공하여 미국에 공산 사회를 건설하려다 실패하였으며, 이후에는 노동조합 운동을 지도하였다. (6)리처드 오언 경, 영국의 해부학자ㆍ고생물학자(1804~1892). 생물의 몸을 비교하여 상동(相同)과 상사(相似)의 개념을 확립하였다. 화석의 연구로도 유명하다. (7)윌프레드 오언, 영국의 시인(1893~1918). 전쟁의 비참함과 환멸을 노래하였다. 작품에 <기묘한 만남> 따위가 있다.
  • : (1)세상의 다섯 가지 더러움. 명탁(命濁), 중생탁(衆生濁), 번뇌탁(煩惱濁), 견탁(見濁), 겁탁(劫濁)을 이른다. (2)더럽고 흐림.
  • : (1)한낮을 중심으로 한 한동안. ⇒규범 표기는 ‘낮때’이다.
  • : (1)‘오뇌’의 원말.
  • : (1)사물의 속내를 분간하는 능력이나 분수. (2)‘근대’의 방언 (3)‘재주’의 방언 (4)‘요새’의 방언
  • : (1)깨달음. (2)중국 문학의 시가 이론 중 하나. 엄우의 ≪창랑시화≫의 시변(詩辨) 편에 나온다. 그는 좋은 시를 창작하는 것은 책을 많이 읽는 것에 있지 않고 도를 깨우치는 정도에 있다고 하였다.
  • : (1)까마귀의 부리라는 뜻으로, 까마귀 부리 같은 입을 가졌거나 욕심 많은 인상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2)바꽃의 덩이뿌리를 한방에서 이르는 말. 독성이 많은 열성(熱性) 약재로, 심복통ㆍ관절통 따위에 쓰인다.
  • : (1)경상북도 경주시 탑동에 있는 다섯 능묘. 신라의 시조 박혁거세ㆍ알영 왕비ㆍ남해왕ㆍ유리왕ㆍ파사왕의 능이라고 전하여진다. 사적 정식 명칭은 ‘경주 오릉’이다.
  • : (1)‘움큼’의 방언
  • : (1)‘멍청이’의 방언
  • : (1)신라 때의 향가 작가(?~?). 화랑인 죽지랑(竹旨郞)의 무리로, 그를 사모하여 효소왕 9년(700)에 만가(挽歌)인 <모죽지랑가>를 지었다. (2)미혹의 세계를 넘어 깨달음의 경지에 이름. (3)재가(在家)의 사람이 출가하여 승려가 됨.
  • : (1)음악 파일 형식의 한 종류. 특허로 보호되지 않는 오픈 파일 형식으로 오그 보비스 파일의 확장자이다. 사용자가 자유롭게 사용하고 기능을 수정할 수 있으므로 고품질의 디지털 멀티미디어를 효율적으로 스트리밍하고 조작할 수 있다.
  • : (1)가로와 세로로 엇갈림. (2)표지로 세우는 나무. (3)서로 미워함. (4)교만하고 건방짐.
  • : (1)‘이번’의 방언 (2)‘온’의 방언
  • : (1)‘오늘’의 옛말.
  • : (1)틀린 글자 따위를 깎아 내어 바로잡음. (2)‘간오하다’의 어근. (3)‘간호’의 방언
  • : (1)중국에서, 선비ㆍ농민ㆍ기술자ㆍ상인ㆍ병사를 이르는 말. (2)예전에, 게을러서 놀고 있는 백성을 이르던 말.
  • : (1)‘옷’의 방언 (2)휘파람을 부는 방법 가운데 하나. (3)오월에 잡히는 명태.
  • : (1)몰리브덴의 원소 이름.
  • : (1)다섯 가지 한이라는 뜻으로, 훌륭한 것에 있는 흠을 이르는 말. (2)몸이 오슬오슬 춥고 떨리는 증상. (3)뉘우치고 한탄함.
  • : (1)물품을 주문하는 것. (2)고전주의나 신고전주의 건축에서 기둥과 지붕을 기본 단위로 한 형식. 기둥과 지붕의 특징에 따라 도리스식, 코린트식, 토스카나식, 이오니아식, 복합식으로 나눈다. (3)야구에서, 타석에 들어서는 순서.
  • : (1)군적에 등록만 되어 있고 실제로는 없던 군정(軍丁).
  • : (1)‘가위’의 방언 (2)일본 헤이안 시대 다카쿠라 천황 때의 연호(1169~1171). 다카쿠라 천황의 첫 번째 연호이다. (4)자존심이나 체면을 속되게 이르는 말.
  • : (1)사다샛과의 물새. 편 날개의 길이는 65~80cm이며, 몸빛은 흰색, 날개 끝은 검은 갈색, 볼주머니는 황색이다. 부리는 길고 끝이 구부러졌다. 아래 주둥이의 수축할 수 있는 볼주머니에 먹이를 넣어 두면 새끼가 입으로 꺼내 먹는다. 물고기, 새우 따위를 잡아먹고 해안이나 호숫가에 사는데 중국 북부, 몽골 등지에서 번식하고 중국 남부, 인도 등지에서 겨울을 보낸다.
  • : (1)군진(軍陣)의 대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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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성이 같은 단어들

(총 161개) : 아, 악, 앆, 안, 않, 알, 앎, 앒, 앓, 암, 압, 앗, 았, 앙, 앛, 앜, 앝, 앞, 애, 액, 앤, 앰, 앱, 앳, 앵, 야, 약, 얀, 얄, 얍, 얏, 양, 얖, 얘, 얫, 어, 억, 언, 얼, 엄, 업, 엇, 었, 엉, 에, 엑, 엔, 엘, 엠, 엣, 엥, 여, 역, 연, 엳, 열, 엻, 염, 엽, 엿, 였, 영, 옆, 예, 옐, 옘, 옙, 옛, 옝, 오, 옥, 옦, 온, 옫, 올, 옭, 옰, 옳, 옴, 옵, 옷, 옹, 옻, 와, 왁, 완, 왇, 왈, 왑, 왓, 왕, 왜, 왝, 왠, 왬, 왯, 왱, 외, 왹, 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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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로 시작하는 단어 (6,849개) : 오, 오가, 오가군, 오가군 점고, 오가나무, 오가나이즈드 사운드, 오가닉 리버브, 오가다, 오가닥, 오가도감, 오가료프, 오가리, 오가리과자, 오가리손님, 오가리솥, 오가목, 오가미아와세, 오가미히다, 오가 비소 화합물, 오가사리꾼, 오가사와라 나가토키, 오가사와라 제도, 오가산, 오가소립, 오 가야, 오가양, 오가작통, 오가작통법, 오가잡탕, 오가재비 ...
오로 시작하는 단어는 6,849개 입니다. 그리고 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오를 포함하는 두 글자 단어는 598개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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